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이비통 어린아이비백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24

    몰랐는데 당일이 삼일절이었거든요.이렇게 쓰면서도 제가 진짜 그렇네요 무슨 날인지도 몰랐던 게 자랑거리도 아니고 정말 최신은 여러모로 그런지 자기 상태도 안 좋은 것 같아요.속된 이야기로 최신에 빠져 있는 음악가가 있거든요.암음악이라는 곡인데 멜로디도 굉장히 좋아하지만, 가사가 왠지 너에게 울립니다.뭔가 꾸미지 않고 일상적이고 리얼하니까 더 그런 느낌이에요. 가사 중에 아무렇지도 않게 보인다는 가사가 저는 제일 공감이 됐어요아무렇지도 않은 게 아니라 아무렇지도 않게 보여드릴게요.뭔가 애所한 소견도 하고 좀 마음이 아프다고나 할까 물론 편하게 가볍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정말 깊이 소견하지 않을까 싶지만 정말 영화든 드라마든 음악이든 공감대가 있으면 더 실감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 뜻에서 저는 그 가사에 공감하고 더 애정을 느끼는 게 아닌가 하고 소견해 보았습니다.당일 루이뷔통 어린이용 가방을 준비했습니다.어린이비라고 하니 가수님이 소견한 적도 있는 이름인데 가수님만큼 제가 예쁘고 귀여운 백이랍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독특함도 있고 클래식하면서도 특유의 스타일리쉬함이 있는 귀여운 흰색 루이뷔통 아이의 비백을 소개합니다.


    >


    ​ 23.5*한 8​


    >


    먼저 셰이프부터 평범하지 않은 가방입니다만, 조금 사다리꼴 상념이 독특하고 귀엽네요.모두의 테두리의 라인 가죽 매치가 고급스러운 생각까지 더해 주어서 더 멋있는 것 같습니다.또 다른 모노그램 가방과 달리 태닝된 듯한 가죽 제품이라 그런지 마치 오래 이 가방을 사용한 것 같은 친근함도 듭니다.​


    >


    ​ 사치에루스타ー 1백으로 다소 고전적인 감정도 있지만, 사다리꼴 스에이 프라인에 오히려 스타 1리 쉬한 감정이 더 걸릴 것 같아요 ​


    >



    >



    >



    >



    >


    내부는 안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합일 문자 패턴 가방은 가볍고 유연한 백이라 사이즈보다 내부에서도 한도가 유연하고, 2개 달린 플랫 주머니가 있습니다.​


    >


    이웃 추가 꼭!!​의 글은 몰래 ​ 카카오 톡 buy6789


    댓글

Designed by Tistory.